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타벅스 입지의 공간적 효과에 관한 연구 - 2016년 개점된 서울시내 점포를 대상으로 -
국토지리학회지
2020 .03
스타벅스 브랜드 사랑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호텔경영학연구
2019 .10
스타벅스의 경영혁신사례를 통한 군 조직문화 개선 가능성 모색
신산업경영저널
2019 .12
The Effect of the Brand Experience on Customer Value, Brand Trust and Loyalty in Starbucks Coffee Shop
관광레저연구
2020 .07
커피전문점 직원의 감정노동이 커뮤니케이션 및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 직원을 대상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스타벅스를 이용한 커피전문점 재구매 의도의 선행요인에 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9 .09
커피전문점 서비스품질 속성이 전반적 만족도에 미치는 대칭 및 비대칭 분석 -스타벅스와 이디야 비교 분석-
관광학연구
2017 .01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코로나 19 이후 스타벅스의 마케팅과 소비자의 인식변화
관광연구
2023 .02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한국과 미국의 스타벅스 비교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12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지식, 소비자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5
스타벅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애착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9
커피전문점의 커피품질이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브랜드 커피전문점과 외국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차이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12
커피전문점 종사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이미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4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자산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연구 : 충청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11
커피전문점의 고객만족 관련변인에 관한 메타분석
유통경영학회지
2019 .06
스타벅스의 이용 동기가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4
20대 여성고객의 커피전문점 선택속성, 고객 만족도, 관계지향성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이미지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12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이용한 커피전문점 고객의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 스타벅스 모바일앱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