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
Ⅲ. 연구설계
Ⅳ. 연구결과 및 가설검증
Ⅴ. 요약 및 결론
한글 초록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산업 서비스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이미지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6
로스터리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브랜드 신뢰와 브랜드 사랑에 미치는 영향의 구조적 관계
호텔관광연구
2022 .12
항공사 객실서비스접점에서의 언어적·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고객의 감정반응, 고객만족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8 .10
브랜드 증거 및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17 .07
외식기업 종사원의 커뮤니케이션능력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6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미국 Texas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2
커피전문점의 물리적환경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택배서비스기업의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 브랜드충성도에 관한 실증연구: 20대 대학생을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커피전문점의 고객만족 관련변인에 관한 메타분석
유통경영학회지
2019 .06
커피 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서비스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5 .01
커피전문점 직원의 언어적 ·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자산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외 브랜드의 조절역할
관광연구저널
2016 .0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과 브랜드 이미지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관광레저연구
2016 .06
커피 바리스타의 언어적 ·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3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자산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연구 : 충청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11
부산지역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향기마케팅을 매개효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커피전문점의 커피품질이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브랜드 커피전문점과 외국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차이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12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이미지, 고객만족 간의 구조적 관계 : 승무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