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이미지, 고객만족 간의 구조적 관계 : 승무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7
항공 객실승무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과 고객만족 관계에서 신뢰의 매개효과
관광레저연구
2021 .06
외식산업 서비스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이미지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6
브랜드 증거 및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17 .07
항공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증거, 신뢰, 고객만족 간의 영향관계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6 .10
커피전문점 종사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이미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4
호텔 이용객의 다른 고객 인식이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24 .05
항공사 승무원의 비언어 커뮤니케이션이 고객 인게이지먼트 및 브랜드 친밀감에 미치는 영향
지식경영연구
2023 .06
외식 배달 애플리케이션의 e-서비스 품질이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항공서비스 내 고객 간 상호작용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승무원 역할수행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5 .0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이미지가 항공사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06
A Study on the Image of Male Flight Attendant on Customer Satisfaction
유통과학연구
2017 .08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자산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연구 : 충청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11
택배서비스기업의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 브랜드충성도에 관한 실증연구: 20대 대학생을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외식기업 종사원의 커뮤니케이션능력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6
항공사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신뢰, 고객만족, 전환비용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4 .12
항공사 SNS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관계품질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1 .02
HMR 상품특성이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형태에 따른 조절변수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3
호텔객실서비스품질과 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3
호텔의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급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