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타벅스 입지의 공간적 효과에 관한 연구 - 2016년 개점된 서울시내 점포를 대상으로 -
국토지리학회지
2020 .03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코로나19 전후 스타벅스에 대한 소비자 인식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6
스타벅스 매장의 공간구성요소에 관한 탐색적 분석
도시정책연구
2022 .12
스타벅스의 경영혁신사례를 통한 군 조직문화 개선 가능성 모색
신산업경영저널
2019 .12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코로나 19 이후 스타벅스의 마케팅과 소비자의 인식변화
관광연구
2023 .02
기업의 ESG 경영이 브랜드자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산동성의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3 .04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 Comparison Analysis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16 .10
한국과 태국의 스타벅스 고객만족도 비교 분석
혁신기업연구
2024 .03
커피 소비자들의 신뢰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스타벅스 사례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3
커피전문점 직원의 감정노동이 커뮤니케이션 및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 직원을 대상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유교문화권 소비자 행동모델을 적용한 행동의도 분석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스타벅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애착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9
스타벅스 브랜드 사랑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호텔경영학연구
2019 .10
The Effect of the Brand Experience on Customer Value, Brand Trust and Loyalty in Starbucks Coffee Shop
관광레저연구
2020 .07
위치정보를 활용한 커피 전문점의 입점 분석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6 .01
유교문화권 소비자 행동모델을 적용한 세대별 행동의도 비교연구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3
스타벅스 커피전문점의 한국과 미국 소비자 충성도의 선행요인에 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스타벅스 재방문 의도의 선행 요인들에 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03
스페셜티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 개선 우선순위 및 고 객만족지수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