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타벅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애착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9
ESG와 브랜드자산과의 관계: 혼합연구법의 활용
경영연구
2022 .02
The Effect of the Brand Experience on Customer Value, Brand Trust and Loyalty in Starbucks Coffee Shop
관광레저연구
2020 .07
상표자산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패션시장에서
유통과학연구
2015 .01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 Food Market in Vietnam
유통과학연구
2018 .01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한국과 미국의 스타벅스 비교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12
외식기업의 서비스 경험자산이 브랜드자산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10
The effect of attitudes towards social media advertising and brand equity model on young consumer`s purchasing intention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6
중국 항공사의 브랜드 자산, 만족, 이용의도 간의 관계분석: 조절효과로서 신뢰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12
여행사 브랜드 자산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브랜드 자산,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조절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중국 신에너지 자동차 기업의 ESG 경영이 기업 신뢰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연령대의 조절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3 .08
고객기반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과 잠재 관광객의 행동의도 사이의 관계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4 .02
The Influence of Brand Communication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Focus on Moderating Roles of Brand Familiarity
유통경영학회지
2016 .10
스타벅스 입지의 공간적 효과에 관한 연구 - 2016년 개점된 서울시내 점포를 대상으로 -
국토지리학회지
2020 .03
소셜 네트워크 활동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1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지식, 소비자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5
Distribution in Coworking Space: Exploring Brand Experience and Brand Image on Brand Equity through Brand Loyalty
유통과학연구
2024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