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도출
Ⅲ. 연구설계
Ⅳ. 분석결과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의 성역할과 크로스젠더 브랜드 확장 평가
소비문화연구
2016 .01
크로스 젠더 브랜드 확장의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9 .01
한국인의 젠더정체성과 젠더갈등
한국정치학회보
2021 .09
젠더 패턴 : 인공지능 성별 인식 기술에 나타난 ‘젠더’ 개념의 비판적 고찰
한국언론정보학보
2023 .10
한국사회 젠더갈등인식에 관한 탐색적 연구: 성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정책
2019 .12
청소년소설 여성 인물의 젠더 정체성 연구
인문사회 21
2022 .04
직원 젠더다양성과 젠더형평성이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관리회계연구
2024 .12
청소년 젠더평등문화 확산을 위한 지역사회의 역할: 젠더거버넌스에 참여한 시민활동가의 젠더감수성 발달 경험을 중심으로
청소년문화포럼
2020 .10
스타벅스 브랜드 사랑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호텔경영학연구
2019 .10
일-가정 영역에서의 복합적 젠더불평등: 젠더수행론적 관점에서
인문사회 21
2018 .01
스포츠 속 구현된 젠더고정관념에 대한 소고 : 성과 상반된 젠더유형 스포츠 참여경험을 중심으로
문화와 사회
2018 .08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청년세대의 젠더 갈등 인식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24 .08
젠더 감수성에 대한 개념분석
인문사회 21
2021 .10
브랜드 커뮤니티의 힘과 역할: 사회 정체성 이론 관점에서 본 브랜드 양극화 및 그 선행 변인
광고연구
2024 .06
제품 브랜드 명성과 소비자 성별이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한국제품에 대한 중국 소비자 반응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1 .01
누가 감추려 하는가?: 보이지 않는 브랜드 상징과 소비자의 지위소비욕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브랜드 SNS에서 소비자-브랜드 상호작용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진정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9 .12
항공사의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