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와 애착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조직정치지각이 조직냉소주의, 직무몰입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분배 공정성의 조절역할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9
소비자의 선택속성과 경험가치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3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체험과 브랜드신뢰 및 고객만족의 구조적 영향 관계 - 대안매력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1 .08
IPA분석을 활용한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프랜차이즈와 비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비교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1
제주도 해외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자산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무역경영연구
2020 .01
프랜차이즈와 로스터리 커피전문점 선택속성 요인이 이용고객의 긍정적 소비감정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연령의 조절효과 : 강릉지역의 20대, 30대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11
외식산업 종사원의 직무불안정성이 직무 스트레스, 조직냉소주의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5 .02
호텔기업 종사원이 지각한 조직정치지각과 이직의도의 관계에서 조직냉소주의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6 .01
호텔종사원의 도전적⦁방해적 스트레스가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직냉소주의와 직무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블로그의 콘텐츠 구성및 정보특성에 관한 연구- 커피 업종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브랜드 커피전문점 종사원의 심리적 자본이 조직유효성과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커피빈과 투썸플레이스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5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인지도가 고객행동에 미치는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11
고객 만족과 브랜드 동일시가 지불 의사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9
병원조직 구성원의 조직정치지각과 조직유효성과의 관계: 조직신뢰의 조절효과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7 .01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직원의 역할 스트레스와 직무만족과의 관계 : 조직 냉소주의와 피드백 회피행동의 매개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8 .08
지역경찰의 조직공정성이 조직냉소주의에 미치는 영향: 직무스트레스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경찰연구
2022 .12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자산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외 브랜드의 조절역할
관광연구저널
2016 .01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일체감,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