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에 있어 성별에 따른 감정적 반응의 종단적 연구
경영학연구
2004 .06
남녀의 쇼핑행동 차이 : 쇼핑가치, 감정적 반응, 정보탐색 원천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5 .06
다이어리 자료를 이용한 인터넷 쇼핑 이용자 특성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4 .08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소비자 쇼핑매체 선택의 적소분석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4 .08
소비자들의 인터넷 쇼핑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인터넷쇼핑과 전통적 상거래의 통합
산업경제연구
2002 .04
몽골 소비자들의 인터넷 쇼핑 실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9 .01
동태적 쇼핑 경험이 경험 가치 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터넷 쇼핑과 TV 홈쇼핑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05
인터넷 및 TV 홈쇼핑 채널 간의 소비자 선호 결정 요인
유통연구
2007 .10
소비자 경험에 기반한 충동적 구매에 대한 실증적 연구
경영경제
2011 .11
긍정적, 부정적 쇼핑감정이 쇼핑가치와 인터넷 의류 쇼핑사이트 접근행동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0 .04
능동적 이용자로서 모바일 쇼핑 이용자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모바일 쇼핑 이용자 유형에 따른 능동성, 혁신성, 모바일 쇼핑 정보 이용 행태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9 .09
모바일쇼핑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8
일본의 인터넷 쇼핑 실태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2
인터넷 쇼핑 환경에서 소비자의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논총
200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