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패션 문화 상품의 고부가가치화를 위한 대응전략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5 .01
방한 중국관광객의 패션상품의 구매기준과 점포속성지각이 쇼핑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4 .01
Mixture model을 이용한 홈쇼핑 이용자의 시장세분화와 세분시장의 특성: 인구통계학적변수와 구매행동변수의 통합적 사용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8 .01
Multi-Channel Fashion Consumers: A Market Segmentation Scheme based on Search-Purchase (S-P) Channel Choice Strategies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01
중국인 관광객의 계획, 비계획 구매가 패션 제품 사용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쇼핑 감정의 매개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패션 정보원 활용에 따른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1992 .01
동대문시장 이용자의 의복구매유형과 구매행동
한국의류학회지
2001 .01
40-50대 남성화 소비자 세분화에 따른 구매평가기준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7 .12
휴대폰 이용행태에 따른 시장 세분화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7 .10
Analysis of Factors Affecting Purchase Intentions for Fashion Cultural Products
한국의류학회지
2013 .01
여성 소비자의 자기 이미지 추구가 의류 소비 가치 및 패션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충동구매 시 긍정적 감정형성과정에서 구매위험지각과 비구매위험지각의 역할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10대와 20대의 셀러브리티 패션 핫 아이템 구매영향요인 비교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9 .01
경주의 문화이미지를 응용한 의류제품 개발
한복문화
2008 .04
20-30대 여성 소비자들의 소비가치 유형에 따른 해외 패션명품 브랜드 가방 구매행동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2 .01
스포츠관광 참가자의 목표지향적 행동이 관광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6
Typology of Fashion Product Consumers: Application of Mixture-model Segmentation Analysis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Mixture model에 의한 홈쇼핑 이용자 시장세분화와 쇼핑성향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