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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X 평가 및 분석의 이해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경험 혁신과 경영 전략 : 신제품 개발 과정에서의 사용자 경험 디자인(Design for User Experience)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5 .01
체화된 인지이론 관점에서 스마트 폰 학습경험 설계를 위한 UX 설계요소 탐색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7 .06
고령 사용자 맞춤형 UI/UX 제공을 위한 인지 및 온라인 활동 기반 프로파일링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8 .08
정보시스템 직업 관련 STEAM 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5 .01
웹기반 기초학력 진단-보정학습 시스템의 사용자 친화적인 개선 프로토타입 개발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19 .01
고령 사용자를 위한 UI/UX 컴포넌트 매핑 및 시각화 방법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8 .08
이용자연구와 실용연구 분야의 학제적 융합 가능성 도출 연구
정보관리학회지
2018 .01
STEAM 교육의 한계와 개선방향 -STEAM 교육 전문성을 가진 교사의 견해를 바탕으로-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9 .01
이공계 진로의식 신장을 위한 초등 5~6학년용 설계기반 미래 유망직업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5 .01
UX 측면에서 환경 교과목의 실효성 평가 및 개선방안 제시 : 변형된 Experience Mapping을 중심으로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5 .07
초등학교에서 지역 연계 STEAM 프로그램의 개발·적용 사례 연구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6 .01
장애학생의 진로와 직업을 위한 STEAM기반 경제교육프로그램 모형개발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21 .01
특허분석을 통한 UI/UX(User Interface/User Experience) 분야의 유망 연구영역 탐색
경영과학
2015 .12
지방자치단체의 정보공개 사이트 UI/UX 분석
한국지역정보화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3 .01
한국과학창의재단 STEAM 교육 프로그램의 분석
실과교육연구
2015 .01
실천중심의 인성교육을 적용한 STEAM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STEAM 태도와 실천적 인성 함양에 미치는 영향
초등교육연구
2016 .01
초·중등학교 관리자들의 STEAM 교육에 대한 인식 분석
실과교육연구
2016 .01
STEAM 교육을 경험한 교사들의 STEAM 교육에 대한 인식 변화: CBAM의 관심 단계, 실행 수준, 실행 행태를 중심으로
교사교육연구
2018 .01
초등학생을 위한 미술교과 중심의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상품학연구
2016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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