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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린을 통한 군중의 감염과 변화하는 정동의 흐름
영화연구
2018 .06
디지털 매체 예술에서 스크린 활용의 미학적 고찰
기초조형학연구
2021 .06
한국영상학회논문집
2020 .01
체감형 가상스포츠 화면UI 요소에 관한 연구;스크린야구를 중심으로
산업디자인학연구
2017 .01
스크린 매체와 인쇄 매체의 관계 설정을 전제한 그래픽 디자인 교육 과정의 결과와 확장 가능성
글짜씨
2017 .06
스크린 상한제 법제화, 위기의 해법 될까?: ‘스크린 독과점 문제와 대안 마련 토론회’
[KOFIC] 한국영화
2024 .08
가상현실(VR)에서 보이는 응시의 대상과 체험 방식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스크린스포츠 현황 추이 및 인식 분석 연구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20 .06
중국 스크린야구의 실재감과 운동몰입이 소비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4 .10
소셜 네트워크 모바일 앱 서비스의 인터페이스 가이드라인 연구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11
Research on User Experience of Mobile Game Interactive Interface - For Elderly Users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11
중소 제조공장을 위한 제조데이터 분석 플랫폼의 모바일 SW 인터페이스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20 .06
스크린무용예술 관련 국내 연구동향을 통해 바라본 스크린무용예술의 방향성
한국무용학회지
2020 .01
스크린골프 사용자의 실재감 증진을 위한 개선 방안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7 .01
스크린골퍼의 참여동기, 심리적행복, 여가만족의 관계
골프연구
2016 .01
모빌리티 산업에서의 확장현실 인터페이스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2 .11
온라인 쇼핑 환경에서의 소비자 인터페이스디자인 활용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19 .01
MZ세대들의 스크린스포츠 참여경험과 성향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25 .03
시각 미디어의 진화에 따른 VR 매체 미학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12
콘텐츠 구성의 관점에서 본 영화 잡지 ≪스크린≫의 특징과 의미: 1980년대를 중심으로
현대영화연구
2023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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