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광고에서 리치미디어의 활용방안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6 .10
인터넷 광고에서의 리치미디어 활용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05
리치미디어의 인터넷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1 .06
브랜드 이미지-업을 위한 새로운 매체형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인터넷 광고디자인 기법 연구 : 리치미디어 광고 요소간의 상관성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11
국내 인터넷 광고의 유형과 발전방향에 대한 고찰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9
모바일광고 유형이 광고 회피에 미치는 영향 : 성별, 매체 이용량, 광고태도, 지각된 침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4 .11
인터넷 광고의 크리에이티브한 변화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06
온라인 광고와 크로스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고찰
한국디자인포럼
2008 .01
인터랙티브 미디어 광고의 인게이지먼트와 재매개된 자아의 현전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4 .06
뉴미디어 영상 광고에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위한 디자인씽킹 적용 광고 사례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Q 방법론을 활용한 대학생의 인터넷 광고 이용동기 유형분석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2 .05
TV 패러디 광고와 원작 광고의 비교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08
새로운 브랜드이미지-업 툴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언어적 자유연상법을 활용한 광고디자인 교육에 관한 연구 : 영상미디어 광고 아이디어 발상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10
제3금융권 TV 광고의 광고 크리에이티브 유형 고찰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웹 환경에서의 위젯 광고 연구-위젯 광고 시각적 특성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