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광고의 크리에이티브한 변화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06
국내 인터넷 광고의 유형과 발전방향에 대한 고찰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9
스피드 표현 광고의 유형별 효과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모바일광고 유형이 광고 회피에 미치는 영향 : 성별, 매체 이용량, 광고태도, 지각된 침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4 .11
웹사이트의 신뢰도에 따른 관여도별 광고효과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인터넷 광고에 관한 연구 : 배너광고와 이메일 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08
광고모델의 신체노출 정도에 따른 광고 및 브랜드이미지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인터넷배너광고 표현요소가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A I O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브랜드 이미지-업을 위한 새로운 매체형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모바일 광고 전달방식이 광고태도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한국 소비자의 기업광고에 대한 태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03
광고에서 움직임, 속도, 시간흐름의 시각적 표현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1 .08
인터넷 광고에서의 리치미디어 활용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05
스포츠 스폰서쉽 참여와 소비자 관여도가 기업의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12
한국적 광고의 소구요소와 양상 연구 : 신문에 게재된 휴대폰 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11
수용자의 관여도와 비언어적 단서를 중심으로 구성한 이미지 광고의 효과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