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광고에 관한 연구 : 배너광고와 이메일 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08
인터넷광고의 친숙성에 따라 광고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표현요소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업종에 따른 배너광고의 유형 선호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3
인터넷 광고에서의 리치미디어 활용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05
정보디자인의 시각정보전달에 관한 연구 : 웹 배너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4 .05
참여적 인터넷 배너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유형과 특성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제품유형에 따른 모바일 배너광고의 유머표현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배너광고의 효율성 재고 방안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05
스포츠 스폰서쉽 참여와 소비자 관여도가 기업의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12
리치미디어의 인터넷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1 .06
광고모델의 신체노출 정도에 따른 광고 및 브랜드이미지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효과적인 정보전달을 위한 배너광고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11
모바일을 활용한 스마트폰 비교광고의 표현유형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모바일 광고 전달방식이 광고태도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스마트폰을 활용한 스포츠브랜드 애플리케이션 광고의 소비자반응이 광고태도와 상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2 .02
인터넷 뉴스사이트 배너광고의 표현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05
스피드 표현 광고의 유형별 효과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