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효과를 높이기 위한 감성커뮤니케이션의 기호학적 분석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광고 크리에이티브와 광고서사에 관한 연구 : TV 광고 서사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2 .03
광고평가와 광고관여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패션잡지의 캐주얼 의류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광고모델의 신체노출 정도에 따른 광고 및 브랜드이미지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유튜브 온라인 동영상 광고 트렌드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6 .01
수용자의 관여도와 비언어적 단서를 중심으로 구성한 이미지 광고의 효과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11
PR기업광고와 공공봉사광고 그리고 제품광고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광고에 나타난 신체언어에 관한 연구- 잡지 광고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인쇄매체 광고의 주의력 제고를 위한 레이아웃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08
모바일 광고 전달방식이 광고태도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사회적 커뮤니케이션의 관점에서 본 올림픽 관련 신문광고의 기호학적 분석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09 .06
영상광고 언어 연구 - 방송광고 언어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5 .01
인터넷의 발달과 광고매체의 변화 : 자동차 광고디자인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11
병원광고에 대한 일반적 인식과 메시지 소구유형이병원 광고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의료 전문가와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한국과 일본 정부광고의 크리에이티브 비교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