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가 인식하는 구매 시기와 제품 유형의 시간적 거리감이 광고 정보처리 과정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소셜커머스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03
Message Appeal Strategies for Internet Shopping Malls: Exploring the Virtual Distance of Metaverse Avatar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5 .02
The Effect of Perceived Value of Distance Selling on Psychological Distance and Customer Loyalty
무역연구
2021 .08
심리적 거리로서의 가상성 : 가상성에 따른 광고메시지 전략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7 .06
시간적 거리, 해석수준, 주관적 시간 지각이 광고메시지 선호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하이브리드 컨벤션 참가자의 심리적 거리 인식이 경험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23 .02
심리적 거리가 여행사 패키지 상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The Impact of Social Distance on Mask Wearing Behavior A Construal Level Perspective
PR연구
2021 .01
The Effect of Message Construal Level, Temporal Distance and Consumer's SNS Self-efficacy on Consumers' Attitude Toward SNS Fashion Advertisements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Ecology
2015 .01
가상성과 성과의 관계에 대한 다 수준 모델 제안
대한경영학회지
2021 .12
도덕적 상황에서 권력이 사회적 거리 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과학연구
2020 .08
한류 콘텐츠 이용자의 심리적 거리가 K-food 태도 및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4개국을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0 .01
The Effect of Overlapping Psychological Distance on Attribute Importance of Urban Air Mobility (UAM)
유통경영학회지
2023 .02
코로나 이후, 사회적 거리의 변화양상
한국사회복지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0 .10
자기해석, 사고유형, 시간적 거리에 따른 가격-품질 판단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투자자의 손실회피 성향과 해석수준이 금융상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지식경영연구
2017 .01
기업의 ESG 경영 메시지 효과 연구: 시간적·가상적 거리와 ESG 영역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3 .06
스마트폰 관광정보활용과 관광지까지의 거리인식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15 .05
학습자의 심리적 거리에 따른 지역 변화의 인식과 반응
한국지리환경교육학회지
2017 .01
디지털 제품의 가치인식에 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