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ㆍ일 프로야구 관중의 팀매력성이 팀동일시,스폰서동일시 및 팀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13 .01
프로축구 팀 속성이 관람만족, 팀동일시와 팀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2
프로야구 구단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구단이미지, 동일시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프로농구 구단-관중관계성과 구단이미지, 구단동일시, 모기업동일시, 모기업태도, 모기업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2 .06
프로구단-관중관계성이 동일시요인 및 기업 스폰서십결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6
프로야구 팀 이미지, 선수 이미지가 팀 동일시 및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스포츠과학논문집
2008 .12
프로스포츠 종목별 충성도 구축에 있어 동일시와 감정의 역할 관계 분석
체육과학연구
2008 .01
프로야구 팀 매력, 팀 관여도, 심리적 몰입, 변화저항성, 행동적 팀 충성도간의 구조적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12
프로농구팀 브랜드동일시와 태도적ㆍ행동적 충성도 간의 관계 검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06
프로스포츠 팀 동일시가 기업의 브랜드 동일시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06
프로야구 팀과 선수 이미지가 팀의 동일시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8
프로야구구단의 공중관계성이 구단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8
프로야구 관중의 관람가치와 팀동일시, 팀감정 및 재관람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09
스포츠 구단의 Social Network Service(SNS)활동 관여도와 구단이미지 및 태도, 구단 충성도와 구전의도에 대한 관계 : 구단의 SNS활동(Twitter/Facebook)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08
스포츠경기 경험요소, 구단-관중 관계성 및 구단충성도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8
프로야구단의 마케팅활동과 구단이미지, 구단동일시, 구단태도 및 구단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프로농구 팬의 관여도프로파일이 팀동일시, 기업동일시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