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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와의 커뮤니케이션에서 언캐니 밸리 현상 분석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연예인 얼굴과 연예인 기반 아바타에서의 언캐니 밸리
감성과학
2022 .04
사건관련전위 관찰에 기초한 언캐니 밸리 현상에 대한 탐색적 이해
감성과학
2016 .01
사적 공간에서 드러나는 언캐니의 특성과 사례연구
문화와융합
2022 .10
AR 이모지 캐릭터의 표현에 있어 현실성 반영 척도가 미치는 수용자 선호도 연구 : 언캐니 밸리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생성형 인공지능 기반 버추얼 휴먼의 언캐니 밸리 효과에 대한 연구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24 .06
A Comparative Study on the Position of Virtual Human and Meta Human in Uncanny Valley for Metaverse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1 .12
언캐니 인간학 연구 -<버려진 자들의 땅>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2
언캐니의 확장을 통한 포스트드라마의 현존성 연구 - 뒤샹의 《주어진 것(Étant donnés)》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5 .02
가상 휴먼 강사의 인간 유사도가 교육 콘텐츠 만족감에 미치는 영향: 체험경제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7
골드 밸리 시대를 여는 기업가 정신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2D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하는 3D애니메이션의 Uncanny현상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언캐니를 유발하는 그로테스크 이미지 무용에 관한 연구 -마기 마랭(Maguy Marin)의 작품 〈May B〉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1
카툰에서의 의인화 캐릭터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8
의료원 홍보만화를 통한 건강상식의 활용
한국웰니스학회지
2019 .11
사실적인 인간형 게임 캐릭터 활용 현황분석과 제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3
Valley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05
New Normal, Cartoon forest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1 .08
러스트 벨트를 골드 밸리로 바꾸는 기업가 정신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일본 애니메이션을 통해 본 카툰렌더링 스타일 룩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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