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PTV 무료VOD이용자와 유료VOD이용자 간 차이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5
IPTV 이용자의 유료 VOD 재구매 의도 결정 요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방송프로그램의 특징점 매칭에 의한 융합형 VOD 콘텐츠 자동 생성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6
디지털미디어 VOD 서비스 시청행태의 종단 시계열추세 연구 - 5년간 지상파VOD의 실적을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인터넷 VOD 프리롤(Pre-roll) 광고의 몰입도 분석 : 아이트래커를 이용한 시각적 주의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융합환경에서 지상파 드라마 편성유형이 VOD 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VOD 홀드백 정책 변화가 IPTV와 케이블TV VOD 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5
융합 미디어 서비스 VoD의 후생효과 분석
한국혁신학회지
2019 .08
광고모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IPTV에서의 VOD 시청패턴 결정 요인에 관한 실증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4
지상파 드라마의 장르가 디지털 융합형 VOD 구매에 미치는 영향분석 연구 : 디지털케이블방송 가입자가 실제 이용한 유료 VOD 데이터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12
유료 방송 가입자의 장르 선호도와 VOD 구매의 관계에 관한 연구 : IPTV 영화 VOD 이용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1
미디어 플랫폼 유튜브 이용자의 광고 회의주의와 광고 회피 현상에 대한 고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8
모바일광고의 성장과 광고산업의 미래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인지 능력에 기반한 효과적인 모바일 네이티브 광고 배치에 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언어분석을 이용한 광고효과 탐색연구 : KLIWC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활성화 저해 요인 탐색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한국과 중국 모바일광고 수용자의 광고회피에 관한 국가 및 연령별 비교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5
TV 광고의 광고소구 유형별 긍정적 광고 태도를 형성하는 감성요인 분석: 선호도, 효과성, 신뢰성, 정보성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핵심 크리에이티브 요소의 포함 형태에 따른 TV광고 효과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