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의 CSR 브랜드디자인 개발 사례 연구- 편의점 CU 브랜드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3 .03
한국 패션기업의 전략적 CSR 수행에 있어 소비자의 CSR 기대 반영 양상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의료기관 CSR의 필요성과 효과에 대한 연구 : 이해관계자의 CSR 콘텐츠에 대한 수용 태도 및 인식을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7 .12
Developing a Framework for Supporting the Delivery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SR) through Design in Product- and Service-oriented Industries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6 .02
스포츠용품 기업의 전략적 CSR활동 속성과 CSR진정성, 사회적 신뢰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10
스포츠 휴먼브랜드 특성이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개성,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광고태도,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브랜드 가치가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사회적 책임(CSR)활동과 CSR진정성, 기업이미지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11
프로야구 구단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이 스폰서 기업의 브랜드 개성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동통신사의 사례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9 .10
스포츠동호인의 스포츠용품 구매성향과 브랜드동일시, 소비자-브랜드관계 및 브랜드충성도와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6 .01
골프클럽에 대한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감정 및 브랜드 지지행동과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8 .12
통합적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브랜드앱 구성 방안 연구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4 .08
브랜드 트랜스-액션 경험의 참여정도에 따른 소비자-브랜드 관계적 효과: 브랜드 동일시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브랜드의 특수성과 브랜드 리스크 요인에 관한 상관관계 연구 - 조선일보 기사를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6 .01
생활체육 참여자의 스포츠용품 브랜드 증거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에서 연관성 유지를 위한 시각적 소통방법- 웹사이트를 통한 C-branding concept기업 분석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참여를 통한 브랜드 경험 사례 분석: Generative logo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브랜드 확장(Brand Extension)에 의한 트랜스 브랜딩(Trans Branding) 개발 수행사례 평가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9
디지털 브랜드 경험에서 소비자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5 .02
아웃도어웨어 제품편익이 브랜드 신뢰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