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소비자의 한국 패션브랜드에 대한 친숙성이 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패션 브랜드의 반려견 패션산업 진출 사례의 특성 고찰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1 .08
New Marketing Strategies for Fast Fashion Brands in South Korea: An Exploration of Consumer’s Purchasing Experiences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8 .01
국내외 패션 브랜드 식음료 매장의 브랜드 확장 및 브랜드스케이핑 전략 특성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0
브랜드 원산지 인식이 브랜드 인지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다중집단 분석을 활용한 한국과 중국 남성 소비자 비교-
한국의류학회지
2017 .01
패션 매장 내 카페에서 방문자의 브랜드 경험이 패션 브랜드에 대한 인식에 미치는 영향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11
중국 20~30대 여성이 지각하는 화장품 브랜드동일시가 브랜드애착 및 브랜드충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소비자 관점에서의 패션디자인 평가요소가 디자인 가치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3 .09
캐주얼 의류 브랜드들의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선호도 간의 관계-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상해 패션 위크 중국 신진 패션 디자이너의 “중국풍”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1 .10
패스트 패션 브랜드 사랑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브랜드 충성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하에서의 지각된 위험의 매개효과 분석 - 한ㆍ중 패션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
한복문화
2021 .09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BI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 브랜드 홍보관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8
국내 여성복 브랜드의 패션필름 유형에 따른 소비자 인식차이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무브랜드 특성 및 비주얼 아이덴티티 구성요인에 기초한 사례조사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 분석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1 .02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자산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자산 이론과 친환경 소비에 대한 동료 영향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4 .08
중국 여성 소비자의 패션의식과 패션소비성향 및 한국 패션제품에 대한 평가
기초조형학연구
2015 .06
패션브랜드의 명품화를 위한 제품아이덴티티 개발전략 제시 : 밀워드브라운의 2015 명품브랜드 가치순위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2
모바일 쇼핑에서 패션 브랜드 앱이 스마트폰 몰입과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