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랙티브 미디어를 활용한 영화 마케팅 활성화 방안
문화기술의 융합
2019 .01
인터랙티브 미디어에 적용되는 인터랙션 의미의 범주화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8
인터랙티브 시스템을 활용하는 인터랙티브 타이포그래피 작품에 관한 연구 - ‘Interactive Floral Type'을 중심으로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5 .01
인터랙티브 미디어에 적용되는 인터랙션 의미의 범주화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정서적 유대감을 높여주는 인터랙티브 사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학습몰입 향상을 위한 인터랙티브 미디어 요소와 특성 연구 - 교육 콘텐츠 시청자의 니즈를 중심으로 -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10
일루미러: 인터랙티브 키네틱 미디어 설치물 제작 방법과 개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디지털 그림책을 위한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 연구 - 스토리 기반 게임 앱과의 연계를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4 .06
움직임감지를 통한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 구현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인터랙티브 디지털 서사 이론의 생성과 변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모바일 기기를 활용한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작 연구
문화와융합
2020 .12
불편한 시선 - 인터랙티브 미디어아트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인터랙티브 설치 인터페이스를 통해 구현된 수 · 과학 게임, 〈Move Us〉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사용자 모션 인식 기반 키오스크 전용 인터랙티브 미디어 플레이어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1
소비자관점에 기반한 중국 브랜드의 디지털화가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브랜드 체험이 지속적인 브랜드 앱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5
Interactive community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9 .12
Interactive community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9 .12
브랜드경험과 긍정적 감정이 소비자-브랜드관계에 미치는 영향 : 스마트폰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0
체험마케팅을 위한 디지털미디어 서비스 연구 : 화장품브랜드 사례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