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한중국관광객이 인식한 SNS 음식관광정보특성이 지각된 가치와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켓메이븐 성향의 조절효과
호텔관광연구
2021 .06
SNS 정보특성과 사이트특성이 이용자의 외식업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2
SNS 관광정보 특성과 행동의도간의 관계: 가치인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4 .08
온라인 쇼핑에 있어 SNS 속성이 사용자 만족, SNS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관계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활용하여
e-비즈니스연구
2016 .12
기술수용모델(TAM)을 적용한 SNS 관광정보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 SNS 관광정보 활용도에 따른 조절효과
관광연구저널
2022 .09
대학생소비자의 SNS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SNS 피로감의 매개효과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8 .01
SNS 지각된가치가 SNS 신뢰를 통해 SNS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해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4
SNS 정보공유 동기요인이 이용자의 감정적 반응과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혁신기업연구
2024 .03
TV 음식콘텐츠 방송프로그램의 외식정보속성이 지각된 정보유용성과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켓메이븐 경향의 조절효과
호텔관광연구
2019 .09
호텔 고객의 SNS 후기정보특성과 SNS 상호작용 및 예약의도와의 관계에 대한 연구: SNS에서의 과시적 자기표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1 .01
SNS 관광정보 특성, 정보수용, 소비자태도, 방문의도 및 e-WOM의 영향 관계 분석
공공정책연구
2022 .04
SNS 사용자의 개인정보 유형에 따른 정보 프라이버시 가치평가에 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20 .12
The Influence of Conformity Tendency on SNS User Experience
문화산업연구
2017 .03
외식 산업의 SNS 프로모션이 고객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과 구전행동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8 .01
패션SNS특성과 개인적특성이 사용자만족과 SNS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5 .08
SNS의 활용한 대학생 학습의 결정요인과 중독성이 학업성취도와 학습지속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4
성인의 SNS중독과 SNS피로감, 우울의 관계 : SNS 이용의도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정신건강과 사회복지
2018 .06
SNS의 역기능 요인들이 SNS 사용자 피로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9 .02
왜 SNS를 떠나는가? : SNS 피로감과 사용자의 감정적 애착 관점에서
e-비즈니스연구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