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정보속성이 유용성지각과 확산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켓메이븐경향(Market Mavenism)의 조절효과-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SNS 관광정보 특성과 행동의도간의 관계: 가치인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4 .08
기술수용모델(TAM)을 적용한 SNS 관광정보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 SNS 관광정보 활용도에 따른 조절효과
관광연구저널
2022 .09
SNS 정보특성과 사이트특성이 이용자의 외식업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2
SNS 관광정보 특성, 정보수용, 소비자태도, 방문의도 및 e-WOM의 영향 관계 분석
공공정책연구
2022 .04
관광 SNS 정보서비스특성, 관계 질, 지속적 이용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관계 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01
SNS 관광정보 특성이 관광정보 공유, 관광정보 탐색, 관광지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23 .02
음식관광에 대한 SNS정보특성이 정보만족,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관광객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19 .01
SNS 관광정보품질이 지각된 가치, 도시이미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중국 시안시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12
SNS 관광정보 특성이 관광자의 관광만족과 SNS 활용에 미치는 영향
도시연구
2024 .06
외식정보를 제공하는 SNS특성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12
SNS관광정보 특성이 관광자 만족도 및 신뢰도 그리고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TV 음식콘텐츠 방송프로그램의 외식정보속성이 지각된 정보유용성과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켓메이븐 경향의 조절효과
호텔관광연구
2019 .09
유튜브 음식관광 콘텐츠의 정보특성이 지각된 정보 유용성과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추구성향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23 .06
SNS 관광정보 서비스품질이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네트워크와 정보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19 .01
관광 SNS특성과 만족도 및 지속적 이용의도와의 관계연구 - 관광 SNS 이용목적을 조절변수로 -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정보특성과 정보제공자의 특성이 외식업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08
한국 SNS 관광 정보가 베트남 관광객의 관광 행동에 미치는 영향 : AISAS 모델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9
SNS 지각된가치가 SNS 신뢰를 통해 SNS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해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4
SNS 정보공유 동기요인이 이용자의 감정적 반응과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혁신기업연구
2024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