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형할인점에서의 패션 제품 CRM에 관한 연구 (제1보)- 관계형성 과정을 중심으로 -
패션 비즈니스
2007 .01
Effects of Fashion Goods Promotion Strategy to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패션 비즈니스
2004 .01
대형할인점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화장품 구매행동
복식
2003 .09
할인수단이 대학생 소비자의 외식업체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14 .10
化粧品店鋪選擇行動에 關한 硏究- 百貨店과 大形割引店을 中心으로 -
패션 비즈니스
2004 .01
체험적 패션 매장에서 체험 요인이 점포만족도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시각적 자극물을 통한 가상 체험을 중심으로
복식
2016 .06
의류점포 판매원에 대한 고객만족과 충성도 -대구시내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대한가정학회지
2003 .01
경쟁 할인점의 고객유치전략에 관한 실증적 연구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4 .01
의류브랜드 소비자의 고객관계관리 경험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남성복, 여성복, 캐주얼, 스포츠의류 소비자의 비교를 중심으로 -
대한가정학회지
2006 .01
화장품기업의 CRM활동이 고객의 관계편익, 관계몰입 및 브랜드전환 감소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가정학회지
2011 .01
대구지역 대형 할인점 이용 실태 연구
과학논집
2004 .12
일반매장과 가격할인매장의 구매빈도와 점포만족도 비교연구
과학논집
1997 .12
CRM 효과성 개선요인에 관한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4 .01
고객반응에 따른 CRM효과에 관한 연구 : 대전지역 백화점 의류제품 고객을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05 .06
할인점 의류매장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이 재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09 .01
충동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대형할인점 이용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1
CRM 관점에서 본 온라인 의류업체의 고객정보관리
복식
2006 .02
상업적.인적 정보원에 관한 소비자인식과 소비자정보요구 -백화점 판매원을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1994 .01
대형할인매장 이용 소비자의 구매형태 및 만족수준
한국생활과학회지
2001 .12
CRM 성공요인들이 CRM 성과에 이르는 최적 경로모형 탐색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