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모델의 가치관과 쇼핑성향이 의복평가기준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7 .12
SNS 특성과 의복쇼핑성향이 인스타그램 마켓에서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19 .12
SPA 브랜드 소비자의 감성적 소비가치 성향과 마케팅 믹스속성 평가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5 .06
전략지향성이 기술혁신성과에 미치는 영향 : 융합역량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6 .01
호텔의 전략지향성과 조직학습, 혁신, 지각된 경영성과간의 관계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9 .01
물질주의, 의류쇼핑성향, 의류충동구매간의 관계
한국생활과학회지
2015 .12
목표지향성과 경력성공의 관계에서 상사지원인식의 조절효과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8 .01
대전시 일부 청소년의 외모지향성과 체형관리 실태조사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17 .08
해외직접구매 사이트에 대한 서비스품질 지각이 소비자의 신뢰와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7 .02
Orientation and stability of a bi-functional organic on silicon
한국진공학회 학술발표회초록집
2016 .08
패션 SNS 특성지각이 소비자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9 .11
Will Middle-Aged Korean Women Buy Jeans Again?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5 .12
성인진입기 대학생의 가족가치관, 심리적 독립, 희망이 긍정적 결혼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1 .10
패션 인스톨레이션에 나타난 신체 이미지 연구
복식
2020 .08
남자 대중음악 애호가의 의복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지
2015 .02
구매전 정보탐색 노력과 정보원 의존도에 따른 홈패션 제품 구매 평가기준의 차이
복식
2020 .02
패션 브랜드 체험형 매장 -몰입의 매개효과와 성별의 조절효과-
패션 비즈니스
2023 .02
연예인 휴먼브랜드와 굿즈 특성이 패션 및 비패션 굿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0 .12
유튜브 콘텐츠 특성이 패션 정보 수용에 미치는 영향: 정보 제공 주체별 비교
패션 비즈니스
2024 .07
Shopping for Oneself : Motives and Orientations of Small Luxury Purchase as Self-Gifting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