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결과 및 논의
Ⅴ. 요약 및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특성이 인스타그램 마켓을 통한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1
인스타그램의 패션광고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2
패션 SNS 특성지각이 소비자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9 .11
Impacts of Fashion SNS Users’ Consumption Values on Fashion Brand Loyalty and SNS Word of Mouth Intentions: Exploring Moderating Effects of Social Capital and Fashion SNS Involvements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0 .06
인스타그램 광고에 대한 소비자신뢰와 구매행태
생활과학연구논집
2023 .01
α + 116Sn and 6Li + 116Sn Elastic Scatterings at Elab = 240 MeV : Coulomb-modified Glauber Model Approach
새물리
2020 .12
Field-linear anomalous Hall effect and Berry curvature induced by spin chirality in the Kagome antiferromagnet Mn3Sn
한국자기학회 학술연구발표회 논문개요집
2024 .11
Phase Shift Analysis of 386 MeV Alpha Particle Elastic Scattering on Tin Isotopes
새물리
2023 .11
SNS 1인마켓의 특성과 지각된 위험이 만족도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20 .10
Z세대의 SNS마켓에서의 소비자사회화 경험에 대한 현상학적 연구: 인스타마켓을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20 .04
The Symbolic Meaning of Conspicuousness of Fashion Consumption in Ritual Image Communication on Instagram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4 .06
연예인 휴먼브랜드와 굿즈 특성이 패션 및 비패션 굿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0 .12
소비자가 지각하는 SNS 유료 패션광고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11
뉴미디어 패션 콘텐츠 유형에 따른 SNS 사용자의 관심도 연구 -보그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20 .01
중국 청소년의 의복 동조성과 한국 연예인에 대한 관심이 한국 패션제품에 대한 평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7 .11
패션 인플루언서 특성의 인스타그램 정보수용, 지속사용의도, 구매의도에 대한 영향과 인플루언서 유형의 조절효과
복식
2021 .06
패션 사회적 기업의 공유가치창출과 소비자의 의복추구혜택이 기업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0 .12
말레이시아 무슬림 여성의 패션제품 구매와 패션의식
패션 비즈니스
2021 .01
영화 속 패션상품 간접광고에 관한 연구
복식
2015 .04
우즈베키스탄 유학생들의 의복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Ⅱ) -패션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