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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브랜드 소셜미디어 상호작용과 혜택이 소비자-패션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스포츠 브랜드의 인스타그램 로컬 계정 콘텐츠에 나타나는 메시지 전략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9 .01
웹사이트를 기반으로 한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디지털 고객 경험에 관한 연구- 구찌 웹사이트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3 .06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패션 필름에 나타난 내러티브 형식과 수사학 연구 Ⅰ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3
소셜 미디어에 나타난 패션 거리에서의 패션 경험에 관한 연구 - 서울의 명동 거리를 중심으로 -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8 .12
지속가능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위한 디지털 패션 커뮤니케이션의 확장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9
패션 브랜드와 패션 코스메틱 브랜드에 나타난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상관성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6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패션 필름에 나타난 내러티브 형식과 수사학 연구 Ⅱ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6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교체를 통한 구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혁신전략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3
패션브랜드 인스타그램 사용자 특성에 따른 이용현황 및 소비자태도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5 .12
글로벌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언택트 패션 커뮤니케이션 연구 - 코로나19 팬데믹 이후를 중심으로 -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1 .01
구찌 패션 필름에 나타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특성 연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를 중심으로-
한복문화
2020 .03
한국적 패션과 K-패션의 비교 연구 -1980년대~2010년대를 중심으로-
동양예술
2017 .01
지속가능 패션 디자인의 사례연구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5 .01
SNS에 나타난 럭셔리 패션브랜드의홍보 전략 유형-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패션 제품 개발을 위한 20대 여성들의 패션관심도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05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패션 인식 변화 - 2019년과 2020년 비교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3
Z세대 소비자의 과시적 소비성향이 인스타그램의 패션 인플루언서 속성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4 .12
사회적 이슈를 반영한 패션 영상에 관한 연구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0 .01
미디어화 관점에서 바라본 발렌시아가 패션 필름의 커뮤니케이션 특성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4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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