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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웨어 브랜드의 패션 필름에 나타난 내러티브 형식과 수사학 연구 Ⅱ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6
Research about The Effect of Customer-Brand Relationship of Fashion Social Brand on Brand Equity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6
인디브랜드 소비자의 패션관여도가 제품평가기준 및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6
패션 브랜드와 패션 코스메틱 브랜드에 나타난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상관성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6
구찌 인스타그램에 나타난 뉴미디어 패션 콘텐츠 분석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9 .01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패션 필름에 나타난 내러티브 형식과 수사학 연구 Ⅰ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3
지속가능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위한 디지털 패션 커뮤니케이션의 확장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9
글로벌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언택트 패션 커뮤니케이션 연구 - 코로나19 팬데믹 이후를 중심으로 -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1 .01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패션 인식 변화 - 2019년과 2020년 비교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3
꽃을 모티브로 한 명품패션브랜드의 예술화작업에 관한 연구
한국화예디자인학연구
2022 .02
플랫폼 기반 패션브랜드의 유형별 브랜드전략 가이드 개발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3 .06
패션 브랜드 팬덤의 아비투스와 창조적 생산성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12
미디어화 관점에서 바라본 발렌시아가 패션 필름의 커뮤니케이션 특성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4 .06
디지털 브랜드 경험에서 소비자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5 .02
브랜딩의 진화: 브랜드 경험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커뮤니케이션
조형미디어학
2015 .02
뉴실버 세대의 패스트 패션 브랜드 런칭을 위한 패션 디자인 개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9
소비자 관점에서의 패션디자인 평가요소가 디자인 가치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3 .09
코로나19, 팬데믹 시대의 사회적 변화요인에 따른 패션 소비자 행동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12
한국적 패션과 K-패션의 비교 연구 -1980년대~2010년대를 중심으로-
동양예술
201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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