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2. 이론적 배경 : 관계 및 관계의 질(Brand Relationship Quality : BRQ)
3. 연구문제
4. 연구방법설계
5. 연구결과 및 논의
6. 함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질적 차원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자산 요소와의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The Effect of Product Innovativeness on Brand Relationship Quality and Purchase Intention : Moderating Effect of the Competence Dimension of Consumer Personality
로고스경영연구
2015 .09
브랜드경험, 브랜드지식, 브랜드관계품질 및 브랜드관계지속성 간의 관계
영상저널
2013 .08
소비자-브랜드 관계 품질 형성을 위한 영업사원의 역할에 대한 연구 : 자동차 산업 판매 접점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02
브랜드 신뢰도, 지식, 관여도와 브랜드 애호도의 관계 : 개인 신뢰 성향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5 .12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선행 후행 변인들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1
레스토랑 브랜드의 자아일치성이 브랜드관계품질과 선택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9 .09
소비자-브랜드 관계 품질 측정에 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7 .01
누가 떠나고, 누가 남는가? : 인지적(Hot), 감정적(Cold) 브랜드관계품질에 따른 고객 불만족과 EVL(Exit, Voice, Loyalty)의 관계
마케팅관리연구
2019 .01
브랜드 SNS에서 소비자-브랜드 상호작용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진정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9 .12
브랜드 충성도 구축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 커뮤니티 내 커뮤니케이션 차원들 간 관계 구조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0 .04
호텔 레스토랑 브랜드개성이 소비자 : 브랜드 관계의 질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5 .12
브랜드 스토리 유형이 소비자관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2 .01
소비자-브랜드 감성적 관계에 대한 사랑의 삼각이론적 접근 : 이동통신 서비스와 단말기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8 .11
광고가 표현하는 브랜드 개성과 소비자가 인식하는 브랜드 개성의 일치성 연구 : 제품유형별 최초 시장 진입브랜드의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1
브랜드의 지각된 품질, 브랜드 신뢰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관한연구
벤처창업연구
2014 .08
브랜드위기에 따른 브랜드실망감의 파급효과
소비문화연구
2014 .0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요인과 서비스 브랜드 자산간의 관계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