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실패상황에서 인지적 브랜드관계품질과 감정적 브랜드관계품질이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7 .01
소비자-브랜드 관계 품질 형성을 위한 영업사원의 역할에 대한 연구 : 자동차 산업 판매 접점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02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인과관계에서 관계품질의 조절효과 - 종합주류 도매업을 중심으로 -
상업교육연구
2017 .10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로열티프로그램 연구에 대한 종합적 고찰과 향후 연구방향
경영학연구
2016 .12
어떻게 고객을 당신의 열성적인 팬으로 만들 것인가? 경험 품질이 브랜드에 대한 고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무역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병원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감정적 메커니즘 고찰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2 .12
What Makes Customers Write Reviews, Satisfaction or Dissatisfaction?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도구적 요인이 가맹점의 불만족 및 불평행동에미치는 영향: 기대 수익성의 조절효과
유통과학연구
2016 .01
브랜드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와 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2
호텔기업의 고객경험품질(EXQ)이 고객감정을 매개로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12
실패상황에서 고객의 발언에 관한 연구: 고객의 심리적 주인의식과 발언의 관계
소비자학연구
2018 .01
교육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브랜드 이미지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기업경영리뷰
2018 .01
정부신뢰와 정책반응 - Hirschman의 EVL(Exit, Voice & Loyalty) 개념의 적용 -
Crisisonomy
2016 .01
Effects of Customer-Brand Relationship (CBR) Factors on Brand Loyalty: Focusing on Kazakh’s Favorite Outdoor Brand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23 .07
The Effect of Product Innovativeness on Brand Relationship Quality and Purchase Intention : Moderating Effect of the Competence Dimension of Consumer Personality
로고스경영연구
2015 .09
친환경 레스토랑의 소비가치가 고객 만족,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09
서비스 품질차원과 고객충성도 간 효과크기와 영향력에 관한 메타경로분석
대한경영학회지
2023 .03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품질이 브랜드개성 및 고객충성도에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8 .01
1인 미용실 인적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상공인교육대상자를중심으로-
유통물류연구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