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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6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패션 필름에 나타난 내러티브 형식과 수사학 연구 Ⅰ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3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패션 필름에 나타난 내러티브 형식과 수사학 연구 Ⅱ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6
글로벌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언택트 패션 커뮤니케이션 연구 - 코로나19 팬데믹 이후를 중심으로 -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1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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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9
메타버스 유형에 나타난 패션 브랜드 확장 전략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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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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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8
젠더 뉴트럴 패션 브랜드의 특성 및 패션 스타일 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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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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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0 .01
지속가능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위한 디지털 패션 커뮤니케이션의 확장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9
지속가능 패션 디자인의 사례연구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5 .01
한국적 패션과 K-패션의 비교 연구 -1980년대~2010년대를 중심으로-
동양예술
2017 .01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패션 인식 변화 - 2019년과 2020년 비교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3
패션 공유 플랫폼 확산을 위한 탐색적 연구 : 한국과 중국의 패션 공유 플랫폼 비교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3
新 가치 창출 디지털 이노베이션 패션 플랫폼 모델 제안_2
기초조형학연구
2024 .06
소비자 관점에서의 패션디자인 평가요소가 디자인 가치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3 .09
패션 제품 개발을 위한 20대 여성들의 패션관심도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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