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융합형 ‘과학’ 평가에 사용된 선다형 문항의 특성 분석 : 4개 고등학교의 사례
과학교육연구지
2013 .01
문항반응이론을 활용한 한국어능력시험의 문항 양호도 분석-한국어능력시험 제28회~제32회를 중심으로-
한국어 교육
2014 .01
고등학교 「한국지리」 지필평가 문항 및 학생들의 문항반응에 대한 질적 분석
한국지리환경교육학회지
2006 .01
대학수학능력시험 수리 영역 문항 난이도 예측을 위한 회귀모형 추정
수학교육
2007 .01
문항반응이론을 적용한 영재교육원 선발문항 분석
영재교육연구
2018 .12
인지진단모형에 의한 TIMSS 2015 수학 문항의 성별 차별기능문항 탐색
교육과학연구
2018 .03
문항모수 추정치에 기반한 문항 및 검사 신뢰도의 추정 : 혼합유형문항검사 자료를 중심으로
아시아교육연구
2011 .03
한국어 능력 시험의 개선 방안 연구(Ⅱ) -평가 문항 유형을 중심으로-
한국어 교육
2005 .01
한국형 교사소진 척도(MBI-ES) 타당화
교원교육
2020 .01
'정보 기술 기초' 교과의 문항 분석 : 대학수학능력시험 직업탐구영역을 중심으로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07 .07
미국의 선다형 문항 적용을 통한 우리나라 초등 교사의 수학을 가르치는데 필요한 지식 분석
수학교육
2009 .01
초등과학영재교육원의 선발 문항 분석
과학교육연구지
2010 .01
과학영재교육원 중학교 물리 전공 선발 문항 분석
영재교육연구
2010 .04
기업 e-러닝 학업성취도 측정 문항 난이도 분석: 문항반응 이론을 기반으로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