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용실의 서비스품질 평가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0 .01
미용산업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및 전환비용, 고객충성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복식
2008 .11
미용실의 서비스 품질이 이용고객의 만족도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7 .01
안경원의 고객만족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5 .01
유치원의 고객충성도 결정요인 분석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0 .01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가격지각이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은행고객을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3 .01
대형마트 서비스품질이 고객신뢰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3 .01
전환비용이 유치원의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5 .01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8 .01
항공사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9 .01
외식업체 고객의 서비스 품질 기대도 / 만족도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Customer Expectations & Satisfaction on Customer Loyalty in Restaurants )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2000 .06
마리나 선택 시 매력속성, 서비스품질, 고객만족이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5 .01
베이커리 카페 고객 특성과 서비스 품질이 고객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2006 .06
衣類店鋪의 서비스品質 및 關係效益이 顧客 自發性에 미치는 影響 硏究
패션 비즈니스
2007 .01
미용실의 점포환경요인, 기술, 서비스, 고객만족이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6 .01
웹 사이트의 흥미품질이 고객만족을 매개로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7 .01
The Effects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SR) Activities on Customer Trust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the Family Restaurant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012 .01
Structural Relationships among Customer Loyalty, Satisfaction and Trust of Internet Banking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2 .01
The Effect of Experiential Marketing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visit Intention of Beauty Salon Franchise Stores
패션 비즈니스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