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체험적 패션 매장에서 체험 요인이 점포만족도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시각적 자극물을 통한 가상 체험을 중심으로
복식
2016 .06
매장의 체험마케팅에 대한 국내 선행 연구 동향 분석 : 감각적 체험을 중심으로
한국주거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1
패션 편집매장에 대한 인지, 태도 및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 20~4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18 .12
점포 이미지에 의한 백화점 점포 유형화와 이에 영향을 미치는 점포 이미지 속성에 관한 연구
복식
2018 .01
남성 소비자의 점포 선호유형에 따른 의복소비가치와 점포속성중요도
패션 비즈니스
2018 .01
Revitalizing Department Store Shopping Value and In-store Experiences: A Case Study on Debenhams and Selfridges
패션 비즈니스
2021 .12
온라인 정보탐색 행동이 온라인 패션 편집매장의 특성 지각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조절효과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11
해외명품브랜드 입점여부와 쇼핑가치에 따른 백화점 점포이미지
복식
2018 .02
메타버스 럭셔리 패션매장 유튜브 영상에 대한 소비자 감정분석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11
패션 브랜드 체험형 매장 -몰입의 매개효과와 성별의 조절효과-
패션 비즈니스
2023 .02
시청각적 경험이 소비자의 매장 호감도, 구매의도 및 지불의도에 미치는 영향: VR 시선추적기술을 활용하여
생활과학연구논집
2023 .01
지역 내 경쟁 백화점의 표현요소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주거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1
가치공동창출 고객행동이 고객경험을 매개로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22 .10
소비자 서비스 선호도에 따른 인지적, 감정적, 행동적 반응의 차이: 매장 내 키오스크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22 .02
Saving Brick-and-Mortar Fashion Retail : The Impact of ‘Consumer-Engaged’ Retail-tainment on Store Perceptions and Store Loyalty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4 .06
남성소비자의 의복소비가치가 온라인 패션 편집매장의 특성 지각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21 .01
AI를 활용한 디자인 창작 활동이 즐거움과 자아확장에 미치는 영향: 창작물의 독창성과 매력성 지각을 중심으로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25 .02
소매점포의 파사드 컬러가 소비자의 지각된 점포수준, 감정, 점포선호,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20 .06
의류매장의 디지털 미디어 활용한 VM관련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6
대형 점포선택속성이 이미지, 지각적 가치, 만족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통합적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