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업체 키오스크 이용속성이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11
외식업체 키오스크 이용속성이 20대고객의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1 .02
패션제품구매에서의 콘택트리스 방식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쇼핑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오프라인 패션매장의 경험적 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22 .07
브랜드 경험이 즐거움과 체류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백화점을 대상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7 .01
감정 어휘 사전을 이용한 문학 감정분류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24 .04
물의 감정
바람과 물
2021 .06
체험적 패션 매장에서 체험 요인이 점포만족도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시각적 자극물을 통한 가상 체험을 중심으로
복식
2016 .06
온라인 정보탐색 행동이 온라인 패션 편집매장의 특성 지각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조절효과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11
S-O-R 모델을 활용한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 지속 사용 의도에 대한 연구 : 소비자 감정의 다중 매개 효과 분석
가정과삶의질연구
2016 .08
소매점포의 파사드 컬러가 소비자의 지각된 점포수준, 감정, 점포선호,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20 .06
메타버스 럭셔리 패션매장 유튜브 영상에 대한 소비자 감정분석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11
단어 임베딩을 통한 고전 문학 감정 분석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21 .01
시청각적 경험이 소비자의 매장 호감도, 구매의도 및 지불의도에 미치는 영향: VR 시선추적기술을 활용하여
생활과학연구논집
2023 .01
점포 이미지에 의한 백화점 점포 유형화와 이에 영향을 미치는 점포 이미지 속성에 관한 연구
복식
2018 .01
해양스포츠 참여자의 체험 감정과 체험 후 감정이 해양스포츠에 대한 인지된 가치에 미치는 영향에서 좋은 감정과 좋은 기억의 매개효과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8 .01
남성 소비자의 점포 선호유형에 따른 의복소비가치와 점포속성중요도
패션 비즈니스
2018 .01
매장의 체험마케팅에 대한 국내 선행 연구 동향 분석 : 감각적 체험을 중심으로
한국주거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1
남성소비자의 의복소비가치가 온라인 패션 편집매장의 특성 지각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21 .01
패션 편집매장에 대한 인지, 태도 및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 20~4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18 .12
예비보육교사의 취업의도에 미치는 변인 연구 : 자기효능감, 교직전문성인식, 보육실습만족도를 중심으로
생활과학연구논집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