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업체 키오스크 이용속성이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11
항공사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9 .01
마리나 선택 시 매력속성, 서비스품질, 고객만족이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5 .01
에스닉 레스토랑의 품질속성이 소비자의 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016 .01
소비자 서비스 선호도에 따른 인지적, 감정적, 행동적 반응의 차이: 매장 내 키오스크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22 .02
Impacts of menu information quality and nutrition information quality on technology acceptance characteristics and behaviors toward fast food restaurants’ kiosk
Nutrition Research and Practice
2020 .04
Impacts of menu information quality and nutrition information quality on technology acceptance characteristics and behaviors toward fast food restaurants’ kiosk
Nutrition Research and Practice
2020 .04
가치공동창출 고객행동이 고객경험을 매개로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22 .10
소매업체의 옴니채널 서비스가 고객경험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20 .01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배달음식의 서비스품질 중요도 및 수행도 분석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23 .02
안경원의 고객응대, 고객만족도와 소비자의 변화추구성향이 안경원 고객의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시과학회지
2020 .01
위탁 급식 영양사의 고객 관련 스트레스가 고객 지향성과 직무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19 .11
Qualitative Study on the Benefit Sought and Brand Loyalty by Product Category of the Luxury Goods : Through In-depth Interviews with Professionals in Fashion Industry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6 .06
증권회사의 고객민원과 기업가치에 관한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24 .02
기능적, 상징적, 경험적 브랜드 이미지, 만족, 신뢰, 충성도간의 인과관계에 대한 연구: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객을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6 .12
커피숍 친환경 마케팅 활동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8 .04
대학생의 베이커리카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SNS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원천의 조절효과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20 .01
패션브랜드의 쇼핑맥락에서 디지털 사이니지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지
2016 .06
헤어서비스 소비자의 관계혜택이 만족을 매개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이용기간의 조절효과 -
복식
2019 .08
외식업체 서비스종사원의 성격유형(Big5)이 감정고갈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