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기업경영학회 기업경영연구 기업경영연구 제15권 제2호
발행연도
2008.1
수록면
85 - 103 (19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의 목적은 정보통신관련 판매업에 종사하는 판매원의 윤리적 기반이 마케팅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는데 있다. 본 연구는 정보통신관련 판매업에 종사하는 판매원의 윤리판단력에 대한 지각 수준, 개인능력, 윤리판단력에 대한 지각 수준과 개인능력 사이 상호작용 효과가 마케팅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였다. 그 결과 기업의 윤리판단력에 대한 지각이 높은 판매원일수록, 상사의 윤리판단력에 대한 지각이 높은 판매원일수록, 동료의 윤리판단력에 대한 지각이 높은 판매원일수록 마케팅의사결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음을 발견하였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26)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