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시네마그래프 e 매거진에 대한 아이트래킹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영상미디어의 선택적 시각과 시네마그래프 표현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정보제공과 관계혜택이 문화상품 온라인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공연상품과 상영상품의 차이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7
국가이미지, 브랜드이미지와 원산지이미지가 구매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중국소비자들의 한국산 첨단 및 융합기술적용 화장품 구매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문화관광상품의 디자인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8
건강증진을 위한 홈트레이닝 구매활동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10
기억에 오래 남을 수 있는 인물 사진에 관한 연구 : 사진과 시네마 그래프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국가이미지가 소비자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8 .01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9 .01
온라인쇼핑몰 상품 상세 페이지 디자인에 따른 고객 유입 통계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온라인쇼핑몰 이미지 실시간 대량 처리시스템 연구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22 .03
국가이미지와 친숙도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7 .01
호텔 레스토랑의 이미지 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연구 : 고객 구매의도를 조절효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6
코로나 19시대 서비스스케이프가 브랜드 이미지, 구매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1
중국인 소비자의 온라인 금융 상품에 대한 구매의도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굿즈상품 디자인이 브랜드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2
시각정보 메타데이터를 이용한 축산 심벌 표현에 대한 연구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공예문화상품에 대한 미니멀리즘 요소가 소비가치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3
중국소비자의 한류에 대한 인식이 한국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이미지와 제품이미지 매개 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3
온라인 패션몰의 시각적 커뮤니케이션이 소비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와융합
2024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