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및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속가능한 패션 의류의 소비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4 .04
사고경향, 상징적 소비성향, 패션 관여도가 온라인 패션쇼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루이비통을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7
환경 지속가능한 패션제품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후베이성 지역 대학생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패션사진 표현 유형과 소비자 구매 의도에 관한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7
Z세대의 사회적 기업 패션제품 구매의도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인터넷 창업 패션쇼핑몰 디자인 품질이 이용고객 관계의 질과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0
온라인 쇼핑몰의 품질 결정요인과 소비자 특성의 조절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5
건강증진을 위한 홈트레이닝 구매활동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10
중국 소비자 소비성향이 한국화장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Effect of Luxury Brand Online Experience Value on Brand Attachment and 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the Self-consistency Control Effect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1
온라인쇼핑몰에서 Online몰의 상품군별 거래액 동향과 동조화 현상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온라인 쇼핑몰 서비스품질이 고객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1 .11
비건 화장품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2 .11
모바일 쇼핑 AR기술의 편리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구매만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리뷰 속성이 브랜드 태도, 구매결정 및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소셜미디어 특성이 소비자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온라인 쇼핑에서 최종 구매결정 지연 발생의 영향요인 : 인지적 종결욕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2
중국인 소비자의 온라인 금융 상품에 대한 구매의도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패션 쇼핑성향 유형별 모바일 커머스 특성 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6
중국의 소비자 적대감이 국가이미지, 한국화장품의 구매의도 및 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