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법률적 관점에서 본 국내 유명인 옹호광고: 유명인 모델이 출연하는 과대⋅허위광고에 대한 책임은 누구에게 있는가
광고학연구
2018 .01
소비자들의 유명인 광고에 관한 설득 지식과 효과에 대한 인식
사회과학연구
2015 .02
유명인 광고모델의 카리스마가 소비자의 광고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10
유명인 광고모델의 원천 확대효과 : 메시지 측면성과 소비자 관여도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5 .12
유명인 자녀 광고에서 사회경제적 계층이동성이 제품태도와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준사회적 관계 인식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1 .01
메시지 프레이밍과 유명인 옹호가 국제기아 돕기 메시지의 전달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방송학보
2016 .11
유명인 광고모델의 부정적 이슈가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귀인 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0 .01
유명인 광고모델의 아름다움이 이들의 비도덕적 행동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8 .01
제품관여도와 광고모델에 따른 비교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5 .03
유명인 광고모델에 관한 부정적 정보의 효과와 지속성
광고연구
2022 .12
TV 광고에 나타난 모델 전략과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통시적 분석
광고연구
2018 .12
광고 정보원의 진정성의 효과 연구 : 유명인의 인스타그램 광고 메시지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9
외식업체 광고모델과 광고속성이 광고 태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피자업체 광고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10
디지털광고에 대한 태도와 유명인 모델에 대한 모방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물질주의 수준에 미치는 영향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2
TV 홈쇼핑에서의 유명인 사용 효과, 기준 및 이유는 무엇인가: 심층 인터뷰 연구를 통한 탐색적 연구
광고학연구
2020 .01
부정적 유명인 효과 연구: 유명인·일반인·기업의 잘못에 대한 공중의 책임성인식 비교
PR연구
2016 .02
광고 모델의 긍정·부정적 행동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연결감과 자기 감시성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10
유명인 광고모델이 부정적 사건의 피해자가 된 상황에서 소비자의 정당화 과정이 광고모델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유명인 모델의 공신력 척도는 얼마나 신뢰할 수 있는가? : 신뢰도 일반화 메타 분석의 적용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7
광고모델, 광고속성 및 노출빈도와 처리유창성과의 정준상관관계 분석 : 피자업계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