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コミュニケーション上の問題の引き金となり得る 日本語母語話者の会話参加に関する一考察 ―日韓接触場面の意味交渉を中心に―
일본어교육연구
2016 .01
日本語母語話者と韓国人日本語学習者による終助詞「よ」の使用実態‒談話完成テストの調査結果に基づいて‒
일본근대학연구
2019 .01
한국의 한국어와 일본어 관련 대학원에서의 일본어 모어화자 학위논문(1980∼2017년)의 주제 분석
동북아 문화연구
2018 .06
한ㆍ일 양언어의 음성적 특징과 발음
동북아 문화연구
2015 .03
韓国語と日本語の談話に関する研究* -重なり(overlap)を中心にして-
일본언어문화
2015 .01
비원어민 한국어 교원의 핵심 역량 설계를 위한 기초 연구
한국어 교육
2022 .12
‘체언+용언’형 어휘적 연어 인지 양상 -자기조절읽기 연구-
한국어 교육
2020 .01
중국인 한국어교원에 대한 이론적 고찰
한국어 교육
2016 .01
日本のテレビアニメに表れる女子児童の言葉遣い-日本語母語話者と韓国人日本語学習者の認識を比較して-
일본언어문화
2016 .01
일본어 상급 학습자의 복합어 운용 실태 연구 - 모어화자와의 비교를 통하여 -
일본어교육연구
2019 .01
발표 담화에서의 한국어 모어 화자와 한국어 학습자의 말하기 유창성 비교 연구 -발화 속도, 휴지, 담화표지를 중심으로-
한국어 교육
2018 .01
한국어 화자에게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불쾌한 일본어 표현
동북아 문화연구
2019 .09
母音/a/ /i/ /u/ /e/ /o/及び ダニエル・ジョーンズの基本母音を用いた 聞き取り調査 -サウジアラビア在住の日本語学習者及び 日本語母語話者を対象として-
일본언어문화
2015 .01
学習者のコミュニケーション能力と日本人教師の評価
일본언어문화
2016 .01
接触場面意見交換会話における日本語中級話者の 会話参加 -雑談会話との比較から-
일본어교육연구
2015 .01
의사소통전략 중 성취전략에 사용되는 한국어 어휘와 표현 -한국어 모국어 화자의 스피드 퀴즈 분석을 토대로-
한국어 교육
2015 .01
聞き手の反応に関する日韓比較-トーク番組の司会者の発話を中心に-
일본언어문화
2018 .01
日本語のパラ言語的情報からみた認識 -中国人日本語学習者を対象として-
일본언어문화
2015 .01
종결어미 ‘-거든(요)’의 의미와 기능 연구1
문법교육
2016 .01
母語話者と非母語話者の「言い訳」比較 -「なんか」と「ちょっと」に着目して-
일본어교육연구
2015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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