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코퍼스 기반 대용어(Anaphora) 분석: 아시아 학생의 지시대용어 사용을 중심으로
외국어교육연구
2018 .01
コ系指示詞の直示的な用法 -キャッチコピーの例を中心に-
일본언어문화
2022 .04
Use of Demonstratives by Korean EFL Students in Argumentative and Narrative Essays
외국어교육연구
2020 .01
中国金融服务者缔约说明义务之法律规制
동북아법연구
2020 .01
개정의료법 57조(의료광고 사전심의제도 개정)의 배경, - 광고의 사회적 윤리성과 공익적 가치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9 .01
並列マルチメディア・コーパスと 対照言語行動研究 -指示代名詞「コレ」と‘이것(yi-geot)’の発話時を例に-
일본언어문화
2016 .01
Mobile Advertising Acceptance and Strategy : The Moderating Role of Advertising Involvement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4
광고 연구의 이론 적용과 동향 : 국내 광고 전문 학술지 내용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모바일기반 광고 특성이 광고 인게이지먼트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게이미피케이션 광고를 대상으로
경영교육연구
2019 .04
The Impact of SNS Advertising and the Musical Characteristics of SNS Advertising on Advertising Performenc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4 .02
가상광고와 간접광고에 대한 비교 연구: 광고속성과 광고효과를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5 .01
Designing effective advertising by matching advertising contents and language with tourists’ travel motivation
관광연구저널
2018 .10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 건전성의 구성요인과 광고 효과의 검증
광고연구
2022 .03
태국 디지털 광고 분석과 방향성 연구
한국태국학회논총
2023 .02
What do we know about fashion advertising? A review of the literature and suggested research directions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17 .01
소비자의 스마트폰 광고 이용동기 연구 : 대학생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온라인광고 산업의 성장과 법적 과제- 온라인광고 규제 및 분쟁 사례 -
경제법연구
2015 .01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모바일 광고 특성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 및 연령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