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형할인점 선택 속성이 소비자의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부산지역 할인점의 점포이미지 관리전략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4 .01
대형할인점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점포선택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연구
2011 .08
대형할인점 고객센터의 상담스킬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논총
2014 .12
국내 대형할인점의 효율성 분석에 관한 사례연구 ( Evaluating Efficiency of Korean Mass Discount Stores : A Case Study )
경영과학
1999 .11
관계마케팅 유형이 고객과의 관계의 질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대형할인점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1 .12
할인점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 요인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 대형할인점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2 .08
푸드코트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의 관계분석 연구 : 대형할인점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2
대형 할인점 이용자의 점포 선택요인 및 서비스 품질이 재 구매에 미치는 관계연구 : 경인지역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08 .09
국내 소비자들의 할인점 충성도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부산지역 할인점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2 .06
소매점 고객의 자발적 행동의도
유통연구
2008 .07
점포의 물리적 환경과 서비스 만족에 대한 고객 특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1999 .07
고객만족을 위한 유통업의 서비스품질 수준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5 .08
대형할인점 선택 속성이 소비자의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8
소매업이론을 적용한 대형할인점의 마케팅전략
전문경영인연구
2014 .01
중국대형할인점의 서비스마케팅믹스요소와 브랜드애호도와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산업혁신연구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