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형할인점 선택 속성이 소비자의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8
대형 할인점에서 식품 선택 속성이 소비자의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09
대형할인점 고객센터의 상담스킬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논총
2014 .12
대형할인점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점포선택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연구
2011 .08
대형할인점의 물리적 환경에 대한 지각이 고객만족과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05 .01
할인점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 요인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 대형할인점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2 .08
대형할인점의 입지와 소비자 이용패턴과의 관계
한국지역개발학회지
2010 .12
대형 할인점 이용자의 점포 선택요인 및 서비스 품질이 재 구매에 미치는 관계연구 : 경인지역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08 .09
국내 소비자들의 할인점 충성도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부산지역 할인점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2 .06
국내 유통기업의 고객만족도 제고방안에 관한 실증적 연구
관세학회지
2009 .08
신업태 소매점 애고도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1 .09
국내 대형할인점의 효율성 분석에 관한 사례연구 ( Evaluating Efficiency of Korean Mass Discount Stores : A Case Study )
경영과학
1999 .11
베이커리 점포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2
패널데이터를 이용한 대형할인점의 매출액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부동산학연구
2011 .01
부산지역 할인점의 점포이미지 관리전략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4 .01
대형마트 점포선택기준이 점포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벤처창업연구
2011 .09
할인점 서비스 회복과정의 공정성 지각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