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상호동료교수 전략을 활용한 중학교 과학 수업에서 소집단 구성 방법이 과학 성취도 및 자아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7 .01
물질의 세 가지 상태 및 분자의 운동에 대한 개념 학습에서 상호동료 질문생성 전략의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7 .01
상호 동료 교수법이 학업성취도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컴퓨터 운영체제 실습 수업 적용 방안을 중심으로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13 .05
과학 협동학습에서 중학생들의 집단주의 성향에 따른 집단구성의 효과 및 학생들의 인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2 .01
개념 변화 수업에서 협동학습 환경이 학생들의 인지적, 정의적 결과에 미치는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5 .01
초등학교 과학 수업에서 대본을 사용한 협동학습의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4 .01
상호동료튜터링 기반 학습동아리 활동의 학습자 경험에 대한 연구
열린교육연구
2016 .01
동료튜터링과 개별학습에 따른 인식론적 신념, 자기주도학습능력과 학업성취도 분석
교육방법연구
2014 .01
중학교 과학수업에서의 보편적학습설계 적용 효과 및 하위집단 분석 연구 : 잠재성장계층분석을 중심으로
아시아교육연구
2013 .09
분자의 운동에 대한 개념 학습에서 상호동료교수 전략을 활용한 CAI의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6 .01
인지수준에 따른 집단구성이 동료협동학습 효과에 미치는 영향
교육심리연구
2001 .12
분자 수준에서의 그림 그리기를 활용한 수업 모형의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3 .01
Cooperative and Collaborative Learning through Reciprocal Peer Tutoring in EFL University Reading Instruction
영어어문교육
2011 .01
과학사를 이용한 소집단 토론 수업이 학생들의 과학의 본성에 대한 이해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4 .01
중학교 과학 수업에서 성별에 따른 협동적 문제해결학습의 효과
열린교육연구
2007 .01
과학 영재의 과학에 대한 태도와 학습동기 및 학습전략과의 관계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7 .01
학습자 활동 중심 과학 수업이 초등학생의 과학에 대한 태도, 학업성취도 및 개념 지속성에 미치는 영향
과학교육연구지
2018 .01
과제 지향 보상을 활용한 협동학습에서 소집단 활동 점검 과정이 중학교 과학 수업에 미치는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4 .01
고등학생의 과학 경험, 학습동기, 성취도, 진로의향 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
교과교육학연구
2014 .01
멀티미디어 자료를 활용한 과학수업이 고등학생의 과학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과학교육연구지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