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초등학교 5학년 과학영재와 일반 학생들의 포화 용액 개념에 대한 비유 만들기 과정의 유형과 비유 만들기에 대한 인식
초등과학교육
2010 .01
과학영재교육에서 비유 만들기 활동의 활용에 대한 초등학교 교사들의 인식
초등과학교육
2011 .01
과학영재 학생들의 스트레스 요인에 관한 연구
영재와 영재교육
2018 .01
크로마토그래피 개념에 대해 중학교 과학영재가 만든 비유의 유형과 대응 오류 및 비유 만들기 활동에 대한 인식 조사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9 .01
포화 용액 개념에 대해 초등학교 교사와 일반 학생 및 과학영재 학생들이 만든 비유의 특성 비교
초등과학교육
2011 .01
초등 과학영재 학생과 일반 학생의 과학 동시 특성 및 과학 동시 쓰기에 대한 인식 비교
초등과학교육
2019 .01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인성과 학습방법 관계 연구
교육실천연구
2008 .06
Perception of the Scientifically Gifted and Long-term Effects of Science Gifted Education Program -from the Students' Perspectives.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8 .01
중학교 수학영재와 과학영재 및 일반학생의 인지적, 정의적, 정서적 특성 비교
수학교육
2005 .01
초등 과학영재와 일반 학생의 과학탐구문제 발견 능력에 대한 비교
초등과학교육
2013 .01
초등 과학영재학생들의 자유탐구 산출물 특성 분석
초등과학교육
2020 .01
과학영재와 일반 학생들 간의 사고 양식과 지능 및 창의성간의 관계 비교
교육심리연구
2004 .06
초등학교 과학 영재아의 뇌파 기반 변별 척도 개발
초등과학교육
2007 .01
생물분류과정에서 과학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안구운동 비교 분석
초등과학교육
2015 .01
고등학교 과학영재들의 실험 설계 및 토론 활동에 대한 인식 조사 연구
생물교육
2017 .01
과학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인식론적 신념 비교
영재와 영재교육
2011 .01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뇌 활용 성향, 인지적 특성, 정서적 특성 분석
생물교육
2011 .01
초등과학 영재 학생의 영재 학급에 대한 효과성 조사
초등과학교육
2008 .01
과학영재교육에 대한 초중등 교사의 인식 조사
교원교육
200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