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사용자 참여를 통한 서사 구조
Ⅲ. 가능세계 확장에 따른 메타픽션 경험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화형 시스템의 처리 불가능 메시지에 대한 사용자의 반응: 인간과 컴퓨터 상호작용 연구
응용언어학
2021 .07
인터랙티브 영화 〈밴더스내치〉의 서사구조와 주제의 연계성
한국문학과 예술
2021 .03
기계번역 프로그램 품질에 대한 사용자 평가와 사용자의 L2 수준 간 상관관계 고찰 -한중 언어 쌍을 중심으로-
통역과 번역
2019 .01
〈레고〉브랜드 트랜스미디어 스토리월드 연구
인문콘텐츠
2024 .06
오픈월드 게임의 사용자 개성화 연구 : <엘더스크롤 V: 스카이림>을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22 .06
미디어 생태계 변화와 참여기업의 정책적 시사점: 플랫폼 전략의 관점에서
유라시아연구
2016 .12
미야자와 겐지 「늑대 숲과 소쿠리 숲, 도적 숲」– 은유로서의 서사 구조 –
일본연구
2021 .01
환생복수서사의 허구적 진실과 소설의 윤리-≪태평광기≫ ‘보응편’을 중심으로-
중국어문학
2020 .01
청중의 통역품질 평가에 대한 고찰
통번역학연구
2019 .01
디지털 기반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고전문학 교육 방안
어문논집
2024 .08
신여성과 패션 그리고 오스카 와일드의 미학론
19세기 영어권 문학
2018 .08
사용자 참여형 국어사전 《우리말샘》의 이용양상 분석
한국사전학
2018 .05
한국어 사전학의 현황과 과제- 말뭉치 혁명과 사용자 참여를 중심으로 -
언어사실과 관점
2019 .01
폐쇄형 SNS 이용자의 이용 동기 유형 분석: 이용자 경험을 중심으로
주관성 연구
2022 .06
증강현실 콘텐츠의 유형 연구
인문콘텐츠
2018 .06
낙선재본 고전소설에 나타난 허구적 이야기세계의 서사전통
장서각
2023 .04
게임 공간의 자연환경에 대한 사용자 경험 연구
주관성 연구
2024 .06
가상세계의 틈 파고들기
동서비교문학저널
2022 .12
가능 세계 구성을 통한 소설교육 연구 - 한강의《채식주의자》를 중심으로 -
우리말글
2023 .12
디지털 세계의 공간성과 장소성에 관한 소고: 메타버스와 지역콘텐츠를 중심으로
시민인문학
2024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