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트랜스미디어와〈레고〉
Ⅱ.〈레고〉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월드 전략
Ⅲ. 브랜드와 트랜스미디어 스토리월드의 관계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13 Reasons Why(루머의 루머의 루머)〉의 통합적 트랜스미디어화에 관한 연구
인문콘텐츠
2021 .12
문화콘텐츠에서 트랜스미디어가 가지는 현재적 의의
인문콘텐츠
2016 .12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의 생성 원리와 국내 연구 동향
인문콘텐츠
2018 .09
Political Implications of Transmedia Mobility in Contemporary China (2010-2015)
중국문화연구
2015 .11
게임 트랜스미디어 현상의 지형
인문콘텐츠
2019 .12
Disney+ DISNEY 채널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월드 구축 전략 연구 : 〈겨울왕국〉을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24 .09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역동적 참여와 융합 그리고 공유의 즐거움: 콘텐츠IP 비즈니스를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21 .09
한·중·일 3개국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이미지 인식 연구 -3개국 9개 브랜드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을 중심으로
기호학 연구
2015 .01
패스트 패션 브랜드 재구매의도의 선행변수- 브랜드 진정성,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사랑 -
복식문화연구
2020 .01
로컬 브랜드 디자인 연구: 농특산물 공동브랜드를 중심으로
인문사회과학연구
2021 .05
Brand Personality Recognition from Analytic Hierarchy Process Perspective
한중관계연구
2020 .01
지역 자원 홍보 수단으로서 브랜드 웹툰(Brand webtoon)의 성격과 과제 - 광고 구조와 광고 내용적인 측면을 중심으로 -
고전문학연구
2019 .01
중국 8090後세대의 글로벌소비문화연구
중국문화연구
2015 .02
중국진출 한국 SPA 브랜드 자산 영향요인 연구
복식문화연구
2019 .01
브랜드 스토리의 진정성과 허구성이 고객기반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22 .06
트랜스미디어 전략과 기법을 활용한 캐릭터와 내러티브 확장 연구
동서비교문학저널
2021 .09
재생산과 재매개 도구로서의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연구
스토리앤이미지텔링
2016 .12
패스트푸드 브랜드 개성에 따른 재포지셔닝 전략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6 .01
SNS 브랜드 페이지에서 소비자-브랜드 관계 형성에 미치는 영향 요인 분석 - 준사회적 상호작용 역할을 중심으로 -
복식문화연구
2017 .01
미술관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가 관람만족도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물관학보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