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패션 시장에서의 한류스타 광고효과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1
한국 관심도가 K-drama인지 및 K-fashion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소득 수준과 성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복식
2022 .08
한국과 중국 대학생의 패션이미지 선호도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5
‘신중국풍’(New Chinese) 여성복 디자인 개발 -중국 20대 여성의 디자인 선호도를 기반으로-
패션 비즈니스
2024 .09
The Effects of Consumer Consciousness of Chinese MZ Generation on Purchase Intention of VR Fashion Products : The Mediating Role of Brand Image and Brand Attitude
한국생활과학회지
2023 .10
스포츠 웨어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원산지, 유행관여도가 중국소비자의 호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23 .02
소비자의 가치지향성이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선호도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의 조절효과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6 .01
한국과 중국 남성 소비자의 스트리트 패션 비교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1
패션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패션 커뮤니케이션 방법론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24 .02
소비자의 글로벌 마인드와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옥외 광고에 대한 호의도가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7 .02
해외 디지털 패션브랜드에 나타난 패션디자인 요소의 특징에 관한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23 .02
연예인 휴먼브랜드와 굿즈 특성이 패션 및 비패션 굿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0 .12
휴먼브랜드의 속성이 20대 소비자의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방송인을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8 .01
한류가 한국 국가 이미지 및 화장품제품 이미지에 미친 영향연구: 심리적 거리이론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24 .05
Analyzing South Korea Consumers’ Perceptions towards Luxury Fashion Products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6
운동화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태도 및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7 .01
우즈베키스탄 유학생들의 의복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Ⅱ) -패션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9 .01
한국 에코·친환경패션 분야의 연구동향 : 2010년부터 2014년까지 학회지를 중심으로
복식
2016 .08
패션 브랜드의 리빙 분야 사업특성과 전략
패션 비즈니스
2020 .01
중고패션제품 소비자 유형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0